2013년 12월 1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11. 22 ~ 29)

클래식계의 오랜 편견중 어느게 젤 먼저 깨질까 1. 카라얀은 상업주의 덩어리 2. 원전연주 = 즉물주의 해석 = 작곡가가 연주한 그대로 3. 뒤프레 버린 개새끼 바렌보임
  1. 라스칼라_레고_버전.jpg 무려 이탈리아 메이저 일간지 『라 레푸블리카』에 실렸네요 덜덜덜;; 실물 사진 포함 12장
  2. 아바도 옹이 건강 문제로 다음 주 비엔나 일정 취소, 하이팅크가 대타. 영감님 연세가 있으셔서 이런 걸로도 걱정.
  3. 빈 오페라 극장(Theater an der Wien)과 빈 심포니 예산을 시에서 4백 90만 유로 올리기로 결정, 빈 슈타츠오퍼 정부 예산과 별도
  1. 존 케이지의 <4'33''>가 가라오케에 등장 “: 俺の歌唱力の見せ場が来た
  2. [통계브리핑] 세계 라이브 음악(live music)산업 현황과 전망 (한국콘텐츠진흥원) …님드라, 클래식 음악은 취급 안 해주나요오?
  1. 현대음악 전문 악단 스펙트럴 콰르텟, 전화 벨소리를 위한 작품 위촉 및 홈페이지로 판매 예정 처음부터 핸드폰 스피커의 음향 특성을 고려해서 작곡한다면 괜찮은 게 나올지도…
  2. 미국계 대형 기획사 IMG, 중국 기획사 CAEG와 공동으로 기획사 SAGE 출범… 클래식 음악과 무용을 중심으로 미-중 예술가 교류
고음질 음원 전문 레이블 린 레코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한 곡씩 24비트 스튜디오 마스터 음원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소음공해로 징역 7년 구형' 스페인 피아니스트 무죄 판결
골수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겠지만, 피아니스트 김선욱이 아빠 된다는 소식
  1. 바이올리니스트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지난 주 연주 시작 직전에 E 선이 풀려서 다시 연주했다더니, 이번에는 줄이 아예 끊어졌다네요. …바이올린에 귀신 붙었나? ^^
  2. 예술의전당이 서초동 치과와 MOU 맺을 기세! C=C=C=┏( ̄▽ ̄)┛
  3. 좋은 DAC를 지르셔야겠네요. 요 밑에 아스텔엔컨도 있고요 ㅎㅎㅎ 저는 PCM 녹음 되는 캠코더가 있어서 다름슈타트 갔다가 잘 써먹었습니다. 그런데 어허! 밀녹은 안 됩니다 ㅎㅎㅎ
  4. 소니에서 음원을 손실압축하지 않는 캠코더를 출시했다네요. 48Khz 16bit PCM 녹음 가능. 배터리 제외 무게 140그램.
  5. (뜬금참가) 생강정과는 단가가 비싸지 않나요? 새로운 버전의 진상이 나타날 듯(한포대 얻어가기 시전);; 깨물어먹는것 때문에 문제라면 퍼석퍼석하게 녹아버리는 눈깔사탕도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6. 편강은 씹을때 소리가 나니까 안되고, 생강정과가 제일 좋은...데.. 이게 공력이 들어간거라 좀 비싸답니다. 낯개로 사려면 큰 도매시장에 가시는게 좋고요.ㅎㅎㅎ
  7. 오옷! 공연 관계자 분들은 참고하세요! RT 정과류는 종이포장으로 판매하기도 하지요. 멘션 하다보니 단가가 오르고 있긴 하지만 생강도 기침에 효능이 있고요.
  8.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스마트폰용 포터블 DAC ‘AK10’ 국내 정식 출시」 (케이벤치) 아이폰도 되는군하!
  9. 젤리는 종이 포장을 못 본 듯해요. 비닐 포장이면 비닐 뜯는 소리가 더 큰 민폐.
  10. 사탕씹는 한국인의 급한 성미.ㅎㅎㅎ
  11. 예술의전당에서 사탕을 나눠주는 시도를 했었습니다. 참고: RT 우리나라도 뿌렸으면 좋겠네요.
  12. 지휘자 마이클 틸슨 토머스, 시카고 심포니 말러 교향곡 9번 공연 중 객석의 기침 소리를 참다 못해 퇴장, 휘산제(그러니까, '호올스')를 잔뜩 가지고 와서 객석에 배포 객석에서 좋다고 박수치고 난리
  13. 「소프라노 안나 네트렙코 "남편과 결별" 공식발표」 (연합뉴스) "이 두 사람은 결혼했다고 2008년 4월 밝혔으나 공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으며 […]" 결혼한 건 맞군요. 하여간 요상한 사이. ㅡ,.ㅡa
쇼트뮤직 출판사, 외트뵈시 페테르 신작 《도메니코 스카를라티 오마주》 악보 온라인 공개… 11월 30일 부다페스트에서 초연 예정
  1. 배꼽 주의: 주형기 & 이구데스만 듀엣이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과 트리오로 이런 걸 했네요. …조슈아 벨, "그 '주(Joo)'가 아니고요…" 듀엣이 평소에 하는 것과 달리 음악보다 대사로 많이 웃기네요.
  2. 직장폐쇄로 막장 된 미네소타 오케스트라가 사퇴한 음악감독 오스모 반스카와 함께 미네소타 대학교에서 공연 한 번 더 한다네요.
  3. 아니에요. 저는 (대충 읽었지만) 문제의식을 못 느꼈는데 요끌라님 멘션 보고 반성했습니다. ^^
  4. 정치적으로 올바른 표현을 써야하겠지요. ㅎㅎ
  5. 테너 임정현 한국일보 인터뷰 세상에 이런 분이 다 있네요. 노동현장에서 노래하는 '운동권' 테너. 노동절 전야제에 칸타타를 하자고 열심히 설득했는데 씨알도 안 먹히더라고 ㅎㅎ
  1. 오늘은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작곡가 벤자민 브리튼(Benjamin Britten)의 탄생 100주년입니다. 낙소스에서 발매된 브리튼의 음반들을 만나보세요~
  2. 서울시향 오병권 공연기획 전문위원 『서울신문』 인터뷰 시향과 연계하는 톤마이스터 아카데미 소식이 반갑네요.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