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진은숙, 함부르크에서 바흐 음악상 수상. 힌데미트, 락헨만, 리게티, 메시앙, 슈토크하우젠, 불레즈 등이 이전 수상자.
Major news: Unsuk is the latest recipient of the Bach Prize of the City of Hamburg!
The award is present to composers whose works are deemed by the jury "to mee...
See MoreThe award is present to composers whose works are deemed by the jury "to mee...
바이에른 슈타츠오퍼가 1년 전 페이스북에 올린 ‹탄호이저› 실황 클립 영상을 최근 페이스북이 삭제 및 계정 24시간 정지 → 바이에른 슈타츠오퍼는 문제가 되었던 가슴 노출 장면에 빨간색 띠를 입힌 '슴가를 허하라 에디션'(Free the Nipples Edition) 공개.
참고로 원래 대본의 서곡에는 님프들이 남자들을 유혹하고 바쿠스의 사제들이 가세해 광란의 자체검열 사태를 일으키고, 미의 여신들의 요청을 받은 큐피드들이 편대비행 및 화살 공격으로 이들을 정신 차리게 만든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광란의 자체검열을 중심으로 연출하는데, 이 영상에서는 '화살'에 주목했네요.
통영국제음악제 기자간담회를 하고 났더니, 가장 큰 주목을 받는 게 '미샤 마이스키 욕지도 스쿨 콘서트'인가 보네요; 스쿨콘서트는 본디 통영의 초중고생을 통영국제음악당에 초대해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욕지도에 직접 찾아가서 하게 된 것은 섬이라는 특수성 때문이었고요. 일반인은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하는 공식 공연에 오시면 되겠습니다. 4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
충격 뉴스. 뒤 프레가 앓았다는 그거라는 모양.
바이올리니스트 크시슈토프 폴로네크, 베를린필 악장 된다
도시오 호소카와와 함께하는 2019 TIMF 아카데미 - 작곡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