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3. 23 ~ 29)

빈필 플루트 수석 볼프강 슐츠 타계


작곡가 류재준 서울신문 인터뷰. 흥미로운 내용이 많네요.


황당 뉴스: 유럽의 유명 오페라 극장에서 오디션 중, 소프라노: 컨디션 별로라능 → 남자 심사위원: 생리중임?


안습: 바이올리니스트 김민진 씨가 영국서 샌드위치 사먹으며 아이폰 들여다보다 도둑맞았던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 불가리아서 되찾나 했더니 다른 모조품 맥락을 모르시면:


스타인웨이가 맨해튼에 있는 유서 깊은 스타인웨이 피아노 전시장 지분을 판다네요. 맨해튼 내에 다른 전시장을 지을 계획이라고.


월간<객석> 이제 유럽판도 나옵니다.첫 표지모델 멋있죠? 패트릭 킨먼스..영국판 보그 전 아트디렉터..다이애너비 책도 쓴 작가면서,연출가,디자이너까지 넘나드는 유럽문화계 거물이래요.오른쪽은 23년전 얼굴.


'객석' 유럽판 창간호. 2013년 4월 1일 발행. 전방위 예술가 패트릭 킨먼스. 그의 현재와 23년전 과거가 공존하는 커버로 첫인사를 올립니다.


영국 음악계를 들썩이게 한 체텀스 뮤직 스쿨 성추행 사건, 결국 가해자인 교사 징역 6년형. 피해자 학생은 지난달 자살.


오픈넷 남희섭 이사가 슬로우뉴스에서 한국 저작권 침해 규모 산정의 신뢰성에 의문을 표했는데 시사자키 정관용에서 같은 주제로 전화인터뷰를 했습니다. (mp3음원)


바그너가 사용하던 연습용 피아노를 놓고 증손녀 이리스 바그너와 바이로이트 바그너 재단이 법정 싸움 → 판결: 바이로이트 박물관이 자격을 갖출 때까지 일단 라이프치히 200주년 기념행사에 대여 좀 해주셈




트럼펫 연주자 데렉 왓킨스 타계, 향년 68세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