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4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3. 16 ~ 22)

직장폐쇄(lockout)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제2 바이올린 수석이 보스턴 심포니로 간다네요. 한 달쯤 전부터 단원들이 '엑소더스'
Expand

한국 소니 뮤직에서 나온 조지 셸 에디션. 광고문구 "어느 완벽주의자의 찬란한 유산", 제가 2001년도에 쓴 셸 졸고 제목 "어느 완전주의자의 위대한 초상".. 단어가 조금 다른 거니 그냥 덮어야 되나요.. 우연인 거입니까..
Retweeted by
Expand

메조소프라노 리사 스티븐스(Risë Stevens) 타계, 향년 99세 리사 스티븐스 디스코그래피
View summary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의 바그너 음반이 판매 대박이라네요.
Expand

콧대 높던 공연장이 경영 컨설팅을? (조선일보) "LG아트센터가 최근 LG경제연구원의 경영 진단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Expand

하노버에 있는 대형 기획사 '콘체르트디렉티온 슈미트'가 함부르크에 있는 기획사 '콘체르트디렉티온 닥터 루돌프 괴테'와 파트너십 체결 KD 슈미트 부사장이 얼마 전에 거기로 이직하더니…
Expand

지휘자 쉬중(許忠 · '슈종'), 이스라엘 하이파 심포니 음악감독 된다 KBS향 수석상임 지휘자였고, 현재 시칠리아에 있는 마시모 벨리니 극장과 상하이 오리엔탈 심포니 음악감독
Expand

음악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 블로그 다운됐네요. -_-;
Expand

이건용 작곡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이 독일어 가사로 다름슈타트의 파울루스 교회에서 다음달 초연된다네요. 조선일보 기사:
Expand

쇼트뮤직 출판사, 바그너 《트리스탄과 이졸데》 원전판(Urtext) 보컬스코어 출판 편집을 담당한 에곤 포스는 바그너 비평판(Critical Edition) 악보 전집을 편집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Expand

최광문이라는 재즈 음악가가 바그너 음반을 내셨네요. 오옷!
Expand

경매에 오른 '타이타닉 바이올린' 사기 의혹: 랭커셔 박물관 큐레이터와 타이타닉 역사학 협회 부회장 등이 진품은 복구되지 못했다고 주장
Expand

Expand

강추! 서양음악사 애니메이션 쇤베르크 《달에 홀린 피에로》가 다른 음악에 섞여서 슬쩍 지나가 버리네요. 굴욕. ^^
View media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