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6일 금요일

트위터 백업 (2013. 8. 10 ~ 15)

  •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이 미스 아메리카 심사위원 된다네요 …아니, 랑랑이 이러면 이해가 되는데…;;
  • 스타인웨이 인수전에 삼익악기도 한 발 걸쳐서 판을 키웠다네요. 그러니까 삼익악기 → 사모펀드 콜버그 → 헤지펀드 큰손 존 폴슨 → 삼익악기 → 존 폴슨 (한국경제)
  • 오보이스트 하인츠 홀리거 『경향신문』 인터뷰: “내 친구 윤이상의 마음, 들려주고 싶다” '오보에스트'라는 초보적인 표기 오류가 보이는데, 설마 전문가이신 문 기자님 실수는 아니겠고, 편집기자님 분발하시기를^^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인천아트센터 건립 어떻게 되나」 (국민일보)
  • 충격 뉴스! 스타인웨이를 인수하기로 했던 사모펀드가 인수 포기, 헤지펀드 투자자 존 폴슨이 인수 유력
  • 직장폐쇄(lockout)로 단원들 엑소더스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호른 수석이 뉴욕필로 간다는 소문
  • 직장폐쇄(lockout)로 단원들 엑소더스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이번에는 부악장이 인터로켄 예술학교 교수로 간다네요.
  • 사라스테가 온다!! RT : [공지] 10.24(목) 출연 예정이었던 지휘자 겐나지 로제스트벤스키가 고령에 따른 건강 상태 악화로, 유카페카 사라스테로 부득이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플루티스트 최나경 재계약 탈락으로 성차별·인종차별 의혹 빈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사건 관련 발언 자제 요청. 음악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가 문건 입수, '이게 바로 단원들 사이에 논란이 있다는 증거'
  • 바그너 튜바 모양 변기(…)라네요 반프리트 저택 화장실에 도입이 시급합니다… (" )( ")
  • 메조소프라노 레지나 레즈닉 타계, 향년 90세. 레지나 레즈닉 디스코그래피
  •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