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4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4. 7 ~ 12)

뮤자 가와사키...라고 부른답니다. music + za(座: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의 합성어라고...


3.11 대지진으로 무너졌던 무자 가와사키 심포니홀 재건, 개관공연으로 도쿄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브루크너 교향곡 9번과 테데움 연주. 음악감독 휘버르트 사우단트(위베르 수당) 지휘


소프라노 문서라트 커벌예(몽셰라 카바예)가 80세 생일을 맞았다네요.


고전음악 연주계의 '대학교육+유학' 기본 셋트 인력도 한국사회의 수요에 비해 공급 과잉인 자체소비구조라 사회적 낭비가 심하지요. / 작곡가 진은숙의 ´돌직구´… ˝作曲科 사라져야 음악 발전˝


퓨센터 조사에 따르면, 오늘날 미국 청소년들에게 스마트폰은 지금껏 여겨졌듯 '세컨드 스크린'인게 아니라고. 인터넷 접속 활용의 보조창구가 아닌 기본창구가 되었음.


바그너가 사용하던 연습용 피아노 소유권 분쟁 → 판결후 이번에는 바이로이트와 라이프치히가 전시권 분쟁


오옷, 이거 재밌네요!


세인트폴 체임버 오케스트라 노사합의 잠정 타결, 투표 절차 돌입


베이스바리톤 토마스 크바스토프, 자신이 일찍 은퇴한 것은 DG 탓이기도 하다고 주장 맥락을 모르시면:


엌 이게 뭐야 ㅋㅋㅋ RT: : 빵집에서 이젠 공책도 파네..^^ 근데 바그너 너무 귀여운거 아냐? 저 할배 이미지에 안 어울리게?^^


마가렛 대처의 죽음을 기념(?) 하기 위해 벌어졌던 1939 오즈의 마법사 수록곡인 Ding-Dong! The Witch Is Dead 1위 만들기가 정말 금주에 아이튠즈 차트 30위안에 들어버렸다고 하네요 -_- 무서운 인간들


제임스 레바인이 약 2년만인 5월 19일에 무대 복귀한다네요. 슈베르트 '그레이트' 교향곡, 베토벤 피협 4번 키신 협연, 로엔그린 1막 전주곡 맥락을 모르시면:


직장폐쇄(lockout)중인 세인트폴 체임버 오케스트라, 시장이 중재에 나섰으나 단원들이 연금과 디지털 미디어 관련 요구가 반영되지 않았다며 거부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옆동네이자 역시 직장폐쇄중인 세인트폴 체임버 오케스트라, 시장의 압력으로 임금 삭감액 낮춰


직장폐쇄(lockout)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엑소더스' → 2바 수석 보스턴 심포니 오디현 합격 → 시카고 심포니로 이적


굳......... 미래를 위한 현실에게 필요한 좋은 선례....RT ": 새로운 작품이 있는 공연을 위하여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웹매거진에 실은 글입니다. "


어제와 같은 공연 추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매우 행복한 밤이었어요 ^^ ": 새로운 작품이 있는 공연을 위하여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웹매거진에 실은 글입니다. "


새로운 작품이 있는 공연을 위하여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웹매거진에 실은 글입니다.


작품 설명: 류재준 《장미의 이름》 서곡, 바이올린 협주곡 1번, 교향곡 1번 '레퀴엠' (Sinfonia da Requiem) 경기필 웹매거진에 실은 글입니다.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