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4일 월요일

트위터 백업 (2013. 1. 26 ~ 2. 1)

음악 매쉬업이 어떤 느낌일지 아래 곡을 들어보면 느낄 수 있다. 존레논의 Imagine과 반 헤일런의 Jump가 하나의 노래로 만들어졌다. 복사는 나쁜 것이 아니라,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곤 한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펼치기
블레하치! ㅠ.ㅠ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대화 보기
피아니스트 라파우 블레하츠 내한공연 취소 소문. 현재 티켓은 예매 불가 상태로 바뀌었고, 공식 취소 보도가 나갔다가 금방 사라진 듯 현재 구글 캐시에만 잡히는 상태. 일본 일정은 전체 취소. 독감 때문이라고
펼치기
2013년 1월 클래식 음악 주요 뉴스
펼치기
이거 뭔가 마음에 안 드네요. 법 좀 아시는 분들이 자세히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RT: : '사적이용을 위한 복제'에 대한 저작권법 일부개정법률안 접수시켜
펼치기
클링온 오페라 《U》가 독일에서 초연된다네요. 가사는 당연히 클링온 언어, 클링온 악기 사용. 클링온 복장을 하고 오면 티켓 한 장 값에 두 장 참고: 클링온 스타일
미디어 보기
국립오페라단 배상금 74억 물어내야 하는 사연<2013.1.9> (SBS 취재 파일) 2007년 사건이 아직도 해결 안 됐군요. 당시 최대 피해자는 코심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펼치기
임동혁 피아노 절도 피해 사건, 임동혁 씨가 페이스북에 올린 "살려주세요"로 끝나는 애절한 글 쌀국 경찰이 수사를 대충 해서 범죄 전문 변호사를 구하는 중
펼치기
「공연이 '킬'되고, 기사도 '킬'되고」 (SBS 취재파일) 내용이 알찬 기사네요. ^^
펼치기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뉴욕 집에 도둑이 들었다는 소문. 그랜드 피아노 등 귀중품 도난.
펼치기
산업위축 역차별 낮은 실효성 등 문제점 투성이. 외국기업은 무시하거나 떠날 것이고, 국내기업들은 많은 리소스와 비효율을 감수하며 구축하겠지만 의미없는 법안이 될 가능성이 높음 / 모바일 앱 실명제 의무화 법안 발의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펼치기
피아니스트 랑랑이 일본 공연을 취소했는데, 공식 사유는 건강 이상이지만 진짜 이유는 중국 정부의 '권고' 때문인 듯하다네요. 리윈디(윤디 리)에 이은 댜오위다오(센카쿠 열도) 영토 분쟁의 여파.
펼치기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공고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펼치기
펼치기
로체스터 필에서 잘린 지휘자 아릴 렘메레이트(레머라이트)를, 제2 바이올린 수석이 옹호, 사장이 처음부터 사적인 이유로 렘메레이트를 쫓아내려 했다는 의혹 제기
펼치기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