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0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2. 5. 13 ~ 19)

작곡가 류재준 선생 결혼하시네요.
내용 정정. 디트리히 피셔디스카우, 87세 생일을 얼마 안 남기고 타계. 제가 독일어를 잘못 읽었네요.
충격 뉴스! 바리톤 디트리히 피셔디스카우 타계. 향년 87세
지휘자 앤드루 데이비스, 맬버른 심포니 상임지휘자 된다
베이징 심포니 오케스트라 첼로 수석 올레그 베데르니코프, 기차에서 맨발을 앞좌석 머리받침대에 올려놓고 버티다가 앞자리 여성과 시비 및 폭언. 동영상 공개돼 인터넷 스타 등극.

스펙트럴 사중주단, 《전쟁 극장》 얘네들 엄청 멋지네요. @.@;;
독일 아이제나흐 오페라 극장, 재정난으로 폐업 위기였다가 2백만 유로 모금으로 위기 벗어나

테너 요르마 실바스티, 핀란드 사본린나 페스티벌 예술감독 된다 요르마 실바스티는 서울시향과 협연한 일이 있지요. 제가 쓴 리뷰 참고:
오스트레일리아 국립대, 음대 교수진 전원 해고 계획 철회… 사건의 원흉으로 지목되는 음대 학장은 홍콩대 이적 소식 이후 '행불'
옥스퍼드 보들리 도서관, 악보 스캔본 정리에 '크라우드 소싱' 활용하겠다 그러니까 정리 안 된 악보를 무료 공개하겠다는 얘기. 주로 19세기 피아노 음악.

지휘자 데이비드 로버트슨, 시드니 심포니 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된다 현 음악감독은 아슈케나지
정명훈 선생이 드디어 오랜만에 베를린필의 정기콘서트에 나오시네요! 10월 18일에서 20일. 프로그램은 메시앙과 차이콥스키 4번 교향곡. 정신이 번쩍 드는 소식입니다 ㅋㅋ

베를린필, 유니세프의 동아프리카 어린이 구호기금 마련차 스타인웨이 피아노 경매. 브렌델 등이 즐겨 쓰던 피아노이며 브렌델이 경매 진행에 참여. 연주회장에서 온라인 실황 중계
바이올리니스트 신현수 · 김다미,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결승 진출 한국계로 보이는 미국인 에스더 유도 명단에 있네요.
독일 아이제나흐 극장, 재정난으로 폐업 위기 아이제나흐는 바흐가 태어난 곳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국립대 음대 교수진 전원 해고 사건 배후로 의심 받는 음대 학장이 홍콩예술대 이사 된다네요.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