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트위터 백업 (2013. 7. 20 ~ 25)

25 Jul
작곡가 정일련의 《파트 오브 네이처》라는 작품을 국립국악관현악단이 공연한다네요. 정일련 작곡가는 서울시향의 작품 위촉을 받은 일이 있는 분입니다. 참고:

25 Jul
지휘자 마린 앨솝, 발티모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계약 연장

24 Jul
11개월째 직장폐쇄(lockout)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사태 해결 중재자가 조지 미첼 전 상원의원이라네요.

24 Jul
살짝 뒷북: 베이스바리톤 브린 터펠, DG의 투자를 받아 새 음반 레이블 Snowdonia 창립… 젊은 음악가들의 등용문으로 만들겠다

24 Jul
대박 뉴스: 삼성, 국립오페라단에 53억 지원… 화재배상금 빚더미 해결해줘…`통 큰 메세나` (매일경제)

24 Jul
피아니스트 엘렌 그리모, DG에서 소니로 이적

23 Jul
그런가 하면,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사측이 협상안 제시, 단원들은 반발

23 Jul
11개월째 직장폐쇄(lockout)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오늘 이사회에서 음악감독 오스모 반스카 거취 결정 오스모 반스카는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사임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23 Jul
이어서: 음악평론가 윌 로빈 개드립 시전, 마에스트로 문짝 독점 인터뷰: "나님이 노리는 건 메트 음악감독 자리임. 불레즈의 따듯함과 카라얀의 정치감각을 보여주겠다능."

23 Jul
지휘자 안드리스 넬슨스, 뇌진탕으로 탱글우드 일정 취소, 바이로이트 일정 불분명 바이로이트 숙소에서 문이 갑자기 열려서 머리에 부딛혔다는데… 응?

22 Jul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 푸틴 정권의 탄압을 받은 사람들을 지지하는 공연 열어… 아르헤리치, 바렌보임, 카티아 부니아티슈빌리, 니콜라스 알스테드 등 참여

21 Jul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 연합뉴스 인터뷰 기사 올 9월에 래틀 지휘 베를린슈타츠오퍼에서 《지크프리트》 보탄(방랑자) 역할 맡는다네요! '만렙'이랄 수 있는 《발퀴레》 보탄을 기대하게 하는 상징적인 사건입니다.

20 Jul
개념글: 「예술지원이 뭔지」 (작곡가 류재준) 이 글은 이 글과 같이 읽기를 추천

20 Jul

20 Jul
윤이상의 수제자였던 작곡가 호소카와 도시오 신작 오페라 《마쓰카제》(Matsukaze · 松風) 미국 초연 소식 (오마이뉴스) 요즘 미국 음악계에 이 작품이 화제인 듯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