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4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2. 17 ~ 23)

《니벨룽의 반지》 세계초연 무대 리허설에 관한 문헌이 새로 발견됐다네요. 바그네리안을 위한 마니악한 소식
Expand

피아니스트 리윈디(윤디 리)가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에서 랑랑을 능가하는 화제의 인물이라네요. 문제는 좋은 쪽으로만 화제가 되는 건 아니라는데… 팬들은 랑랑 음모론 등으로 '온라인 여론 전쟁' 중
Expand

직장폐쇄(lockout) 중인 미네소타 오케스트라 + 세인트폴 체임버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뉴욕필, 톤할레 등으로 '엑소더스' 김규영, 신빛나리, 곽사라 등 주목
Expand

BBC 카디프 성악 콩쿠르 결선에 베이스바리톤 차정철, 베이스 심기완 진출
Expand

사보 소프트웨어 〈시벨리우스〉 영국 본사 정리 → 핵심 인력 슈타인베르크로 이적 → 새 사보소프트웨어 개발한다 판세가 재미있게 돌아가네요. ^^
Expand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 사이토 키넨 페스티벌에서 무대 복귀 식도암 → 회복 → 허리 디스크 → 3.11 대지진 → 2011년 8월 복귀 → 폐렴 → 복귀. 참고:
Expand

시카고 심포니 호른 수석 데일 클레벤저 은퇴 인디애나 대학 제이콥스 음대 교수로 간다네요.
Expand

쳄린스키 《인어공주》와 말러 교향곡 1번 《거인》, 실연을 이겨내는 젊은이의 초상 제 블로그에도 올렸습니다.
Expand

View media

Expand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