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7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2. 11 ~ 15)

스메타나 콰르텟 첼리스트 안토닌 코호우트 타계, 향년 93세
Expand

어린이용 1/32 바이올린. 장난감 아님. 왼쪽에 있는 큰 악기가 일반 바이올린
Expand
부천필 예산 삭감 및 공연 취소 사건, 조선일보 김성현 기자 블로그
Expand
첼리스트 알반 게르하르트 활이 공항 검색대에서 부러진 사건, 게르하르트 본인의 진술 첼로 안 망가진 게 천만다행이었다고. 마지막 문단이 하이라이트.
View tweet
부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코러스, 예산 대량 삭감으로 공연 축소 및 취소 공지 안타깝네요. 속사정을 얼핏 듣기는 했습니다만…
Expand
잠실에 건설 예정인 롯데 콘서트홀 관련 『조선일보』 기사 국내 최초로 '제대로 된' 클래식 음악 공연장이 지어질 듯. 건축음향 전문가가 누구냐보다 이렇게 설계 단계에서부터 음향 전문가가 참여한다는 게 중요
Expand
뒷북: 영국 체텀즈 음악학교 교사 → 학생 성폭행 사건 유죄판결까지 났었네요. 피해자 학생은 재판중 자살
Expand

사보 소프트웨어 〈시벨리우스〉 영국 본사를 없앴던 Avid 사장 '자의로'(?) 퇴진
Expand

Expand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아시아 현악기 연주자들이 며칠 사이에 세 명이나 세관에서 악기를 압류당했다네요. 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는 아시아 사람만 노리는 것 아니냐는 의혹 제기
Expand

맞습니다 ㅋㅋㅋ 근데 전임은 아니구요 ㅋㅋ 말레르 오케의 신임 음악감독으로 임명되어 치아키를 처음 상임으로 데려오는 미국인음악 감독이었죠 ㅎ
Retweeted by
View conversation

아는 사람만 아는 사실: 지난 9일 타계한 지휘자 제임스 드프리스트는 『노다메 칸타빌레』에 실명으로 나옵니다. 치아키가 지휘하는 말레 오케스트라…였던가요? 거기 전임 지휘자였다는 설정.
Expand

황당 뉴스! 첼리스트 알반 게르하르트, 미국 공항에서 검색대 통과중 검색 요원의 부주의로 첼로 활 파손 활이 꽤 고급이었던 모양인데, 명품 활은 억대 가격이 예사입니다.
Expand

대박 또는 황당 뉴스: 피아니스트 부흐빈더가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리사이틀(…)을 한다네요. 주최측이 전문 공연기획사가 아님에 주의.
Expand

시벨리우스 미발표 피아노곡 자필악보 하버드대 도서관에서 발견, 22일 영국에서 초연 예정
Expand

살짝 뒷북: 베이스바리톤 브린 터펠 이혼 부인이 소꿉친구였는데 젊은 남자랑 사랑에 빠졌…;;
Expand

왕뒷북: 지휘자 제임스 드프리스트 타계, 향년 76세 제가 쓴 드프리스트 연주회 리뷰 참고:
Expand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