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1. 4. 24 ~ 30)

김원철
피아니스트 블라디미르 크레이네프 지병으로 타계, 향년 67세. 크레이네프 고클 디스코그래피
김원철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발퀴레》 어제 공연에서 지크루네 역을 맡은 메조소프라노 이브 질리오티(Eve Gigliotti)가 무대 장치에서 미끄러져 추락;; 사진 맨 왼쪽이라는데 3막인 듯. 말 대신 미끄럼틀;;
김원철
크하하! 오늘의 베스트 댓글! RT: @: 케이트의 로열 웨딩인데 왜그녀가 생각나는가.
김원철
지휘자 에도 더 바르트, 로열 플레미시 필하모닉 상임 된다… 현재 밀워키 심포니, 홍콩필 음악감독. 전임 지휘자는 야프 판 즈베던 이거 사실 1년 전에 발표 난 얘긴데 기사가 새로 나와서…
김원철
독일 갑부가 루체른 오페라 하우스 신축 기금 후원 약속 → 사망 → 재산신탁자, "돈 안 줘." → 루체른, "님 고소."
김원철
@
@ @ 지크프리트는 필요 없다능. 브륀힐데가 있어야…
김원철
저도 함 가 봐야겠… 그런데 같이 갈 언냐가 없다능 OTL @ @ 니벨룽겐의 반지모텔, 건물역시 흰색으로 뭔가 그리스 사원? 같은 분위기에요. 카운터에서 계산할때 발퀴레라도 나오면 뭔가 야릇하게 감동적이죠
김원철
일본음악재단에서 지진구호기금 마련 목적으로 스트라디바리우스 및 과르네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를 무더기로 판다네요.
김원철
헉, 이름만 따온 게 아니라 실제로 바그너 음악을 틀어주나요? 덜덜덜…;; RT @: @ 청주에는 '니벨룽겐의 반지'모텔이 있습니다. 엄청 큰 건물인데 1년 365일 바그너를 틀어놓지요
김원철
음악 평론가 알렉스 로스, 윌리엄 왕세자 결혼 축하곡 발표. 쇼스타코비치, 바그너, 슈토크하우젠과 기타 현대음악가 작품을 편집했다는데 재밌네요.
김원철
수산나 맬키가 여성 지휘자로는 최초로 라스칼라에서 지휘했다네요. 지난 26일 루카 프란체스코니 오페라 《사중주》 세계 초연 그런데 1995년 클레르 지보(Claire Gibault)가 최초일지도 모른다네요
김원철
속보: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비행기 사고로 죽다 살아나 (1보) RT @: 아 ....제길 비행기에 불붙고 연기나서 뉴른베르그에 비상착륙...ㅠ
김원철
요번에 뉴욕필 클라리넷 수석 된 리카르도 모랄레스 공식 기사 필라델피아 수석인데 양다리 걸쳤군요. 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는 의도가 수상한 파산보호 신청으로 신뢰를 잃고 있는 필라델피아가 한 방 먹었다고 논평.
김원철
EMI, 미녀 트럼펫 연주자 Tine Thing Helseth와 계약 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는 앨리슨 발솜이 EMI 소속으로 이미 같은 컨셉인데 장사할 생각이 있냐고, 실소유주 시티은행을 의심
김원철
영국 음악 산업 전문지 『Music Week』에서 한국 음반 시장의 디지털 붐에 대해 다뤘다네요. 콘텐츠진흥원 사이트에 한글 요약이 올라왔습니다 유럽 음반 시장에 대해서는:
김원철
DG 출신 톤마이스터 라이너 마이야르트(Rainer Maillard)가 LP 라이브 음반으로 차별화를 시도한다네요. 짜깁기 없이 한 방에 녹음한다고.
김원철
뉴욕필, 새 클라리넷 수석으로 리카르도 모랄레스 선임
김원철
테너 파바로티가 죽기 전에 살았다는 빌라가 임대 매물로 나왔다네요. 파바로티가 쓰던 피아노 등이 있다고.
김원철
포항시, 성희롱 발언 지휘자 견책 표준국어대사전 '견책' 항목: "공무원 등의 잘못을 꾸짖고 앞으로 그런 일이 없도록 주의를 주는, 가장 가벼운 징계 처분" 맥락을 모르시면
김원철
김원철
리게티 피아노 에튀드 전곡 연주회가 열리네요. 오옷…
김원철
음악 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 "오가 노리오 소니 전 사장은 'CD의 아버지'가 아니다." CD 개발은 필립스에서 했고 오가는 필립스를 압박해서 용량을 60분 → 90분으로 바꿨을 뿐
김원철
오가 노리오 소니 전 사장 타계, 향년 81세. 『한국경제』는 'CD의 아버지'를 기사 제목으로 평론가 노먼 레브레히트는 오가 사장이 카라얀과 친했다는 얘기에 초점
24 Apr

글 찾기

글 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