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트위터 백업 (2013. 4. 20 ~ 26)

루치아노 베리오 《세쿠엔차》 연작을 앙상블 소리가 공연한다네요. 우오옷! 한남동에 있는 일신홀 가본 적 있는데 음향이 제법 좋습니다.


예고된 충격 뉴스: 워너뮤직, EMI 클래식스와 버진 클래식스를 새 브랜드로 합병 맥락을 모르시면:


여성부에서 싸이가 뜨기전에는 Right Now는 유해매체로 지정했다가,싸이가 뜨고나니까 더 진한 젠틀맨은 한류를 핑계로 엎드리고 있는 건,규제의 원칙인 형평성과 일관성을 스스로 무너뜨리는 것.규제의 원칙이 무너지면 공권력이 무력화된다는..


애틀랜타 우드러프 아트 센터 전직 임원이 횡령 혐의


유럽 음반/음원 사업 동향 요약 (한국콘텐츠진흥원)


KBS향 지휘자가 내정됐다는 소문. 모 언론에서 보도가 났는데 오보라는 주장 있음. 해당 기자는 오보가 아니라 주장. 조심스러워서 링크는 하지 않습니다. 오보로 판명되더라도 내용이 매우 구체적이라 적어도 KBS향 내부에서 움직임이 있지 않을까 추측


독일에서는 음악가가 집에서 연습하는 것을 법으로 보장한다네요. 소음공해 가해자 음악가 여러분, 독일이 천국입니다!


피아니스트 마르타 아르헤리치, 건강 문제로 내한공연 취소


피아니스트 임동혁, 피아노 도둑맞았다더니 되찾았나 보네요.


고음악 전문 지휘자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타계, 향년 85세


대박 뉴스: 지휘자 미코 프랑크, 라디오 프랑스 필 상임 된다 정명훈 샘이 현 상임, 2015년 9월 계약 만료. 미코 프랑크는 서울시향 객원지휘를 몇 번 했죠. 참고:


오보에 연주자 함경, 스위스 무리(Muri) 콩쿠르 우승 및 청중상과 현대음악 특별상 수상


글 찾기

글 갈래